해외 유투버의 빌드 공략을 참고해서 적용했는데 정말 무쌍을 찍는 무지막지한 빌드였다.

 

특성에서 냉정이랑 지능은 남는거 그냥 대충 주고싶은대로 줘도 된다.

신체, 반사신경, 테크가 핵심.

 

차량관련 특전은 내가 쓰려고 넣은거고 나머지 특전빌드가 중요.

어차피 특전이 10개 넘게 남아서 특전 찍는데는 여유가 있다.

물론 그러려면 DLC 구입에 필드에서 얻는 11개와 스킬레벨로 얻는 특전을 모두 얻는다는 전제가 있지만.

 

무기는 LMG와 샷건이 핵심이다. 

LMG는 내가 알기로는 신화 무기가 없어서 사서 쓰거나 주워써야 하는데 티어 5++를 못 찾았다.

블러디 마리아는 무아마르 엘 카피탄의 픽서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보상으로 얻는다.

주디의 퀘스틑 전부 완료하면 보상으로 받는 샷건인 목스도 있지만 

방어구 관통력이 떨어져도 8발 장전에 재장전도 빨라서 난 블러디 마리아를 애용했다.

이건 취향대로 고르면 된다.

 

 전두피질의 2,3번 슬롯은 사이버웨어를 장착 안해도 된다.

운영체제가 2개인 이유는 모드 사용이라 그런데 산데 플레이로는 잠입으로 안걸리는게 힘들어 모드를 썼다.

얼굴과 손에 붙어있는 것들은 스토리 진행에 따라 얻어지는거라 그냥 액세사리 같은거,

팔의 발사체는 중독용으로 넣었고 다른 사이버웨어서도 옵션에 중독쪽을 선택해주면 된다.

 

산데비스탄 중 최고인 어포지 산테비스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장소가 있다던데 난 가도 다른거만 나와서 그냥 리퍼닥한테 사서 달았다.

레벨 40이 넘으면 장착 가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