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임달에 도착하면 클레어 소령의 안내를 받는다.

 

예전 구 7반 때와 마찬가지로 제도에서의 훈련 총괄은 이그나츠 제도 지사.

 

 이번 훈련, 본교와 같이 제도에서 행해지게 된 것은 알았지만 본교의 1반에서도 정예 애들만 뽑아서 7반과 같은 특병임무를 수행하게 됐다고 한다. 차이점은 7반은 민간의 요청에 부응하지만 1반은 정부 기관의 요청만 활동한다는 점.

 

인형병기, 환수, 엽병에 이어 이번에는 공화국의 최정예 특수부대인 허클리스를 상대하는 것이 메인 임무.

일단 현재로써는 결사는 제도에서 모든 실험을 완료한 상태라 이번엔 움직임이 없다고 한다.

제도가 크기 때문에 7반은 서쪽, 1반은 동쪽 구역을 탐문하기로...

 

림무에 대한 설명이 끝날 때쯤, 오스본이 등장.

 

훈련 3일째 되는 날, 축하연에 7반과 1반을 초청한다는 어명을 전하러 온 것.

지난 라미르 주와 노던브리아 주에서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첫째 날 오전 임무 중, 린의 1년 선배이자 문예부 부장이었던 도로테와 조우.

작가활동을 하면서도 박물관 큐레이터로 취직한 듯.

 

제도에서는 쿠르트의 본가에 방문. 쿠르트 머리색은 그냥 엄마 유전자인 것으로 밝혀졌다.

 

제도 이곳 저곳을 탐문하는 린과 7반을 지켜보는 비타 클로틸드.

이번엔 딱히 적이란 느낌은 들지 않는다.

 

임무 중 우연찮게 토마스와도 만나게 되는데...로진도 제도에 온다는 것 보니 성배기사단과도 관련된 일이 터지는 모양.

 

점심에는 토와의 본가에 가서 점심식사를 하게 되는데...

토와의 부모님이 사망하게 된 원인이 로이드 부모님과 곰변 가족들과 같은 비행선 사고라는게 밝혀진다.

 

오후로 이어진 특별 임무. 

경마장 지하 하수도에서 플로레마 풀과 함꼐 마황병을 발견.

 

마황병을 퇴치하고 나오는 길에 허큘리스와 만나게 된다.

이들의 목적은 누군가의 X데이를 알아내는 것인가 본데...

검은 공방이나 결사의 X데이인지..아니면 제국이 탈취한 환염계획의 X데이인지...

 

람다의 정체는 공화국에서 개발한 전술 오브먼트.

 

허큘리스와의 전투 이후 허큘리스는 람다의 기능을 이용하여 도주를 한다.

이후 그들이 완전히 사라지게 되는데 로제가 등장하여 하수도의 숨겨진 문을 알려주고 사라진다.

매번 린에게만 모습을 드러냈던 것과는 달리 이번엔 7반 전원에게 모습을 보여준 채.

 

추격 끝에 지하 하수도를 나와보니 크로우의 묘가 있는 제도의 공동묘지로 이어져 있었다.

거기서 기다리고 있던 1반이 도망치던 허큘리스를 체포. 7반의 공을 가로챈다.

 

묘지에 온 김에 크로우의 묘에 성묘라도 하러 들렸다가 안제의 브로치가 떨어진 것을 발견.

그리고 크로우의 묘가 재안치 한 흔적을 발견하고 훈련소에 연락 후 그곳을 파보니 묘가 비어있는 것을 발견.

애당초 시체가 안치된 적이 없다는 사실과 안제와 죠르쥬의 행방불명에 대해 알게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