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리스로 화면이 전환된 후 티파나 에어리스로 필드 조작이 가능해지고 레드 서틴도 함께 한다.
여기선 옷을 위한 티켓을 얻으려면 에어리스는 해피텐더 찾기, 와일드 런이라는 레드 서틴으로 하는 축구 비스무리한 게임.
티파의 경우엔 윌리 빨,노,파 2대씩 주차시키기와 피아노로 티파 테마곡 치기.
다른건 그냥 하면 되는데 해피텐더 찾기가 매우 힘들다.
 

해당 장소에서 원하는 줌을 맞춰서 사진을 찍고 보고하면 완료다. 특히 세번째가 정말 찾기 힘들었다. 역시 10%...
이외에 다른건 크게 어려운건 없고 티파의 피아노 연주는 c등급도 안나왔는데 클리어가 됐다. 끝까지 치기만 하면 클리어.
이렇게 무난하게 비치웨어와 수영복을 얻어서 클라우드와 바레트가 기다리고 있는 해변으로~
 

내가 파판 리메이크를 콘솔로만 했으면 여기서 우와 했을텐데...난 이미 스팀으로 구입해서 모드질을...
거기다 이 의상은 이쪽 지역 근처에서만 입을 수 있다고 한다. 다른  지역으로 넘어가버리면 이 의상과 이별.
 

레드의 쓰잘데기 없는 수영복 품평. 돌고래와 해파리가 왜 튀어나온다냐..
 

역시 이번 리버스는 갓겜이었어... 의상은 모드질로 되지만 이렇게 클로즈업 해주는건 모드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다.
 

진심으로 수영복을 보여주고 싶었던 클라고자에게 달려가는 티파와 에어리스.
 

에어리스도 들이대는데 티파도 좀 들이대자 했더만 엄청난 무언가와 함께 다가오는 티파.

부끄러워하는 클라고자 놀리는 티파와 에어리스.
 
이렇게 수영복 구경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차....
정말 재수 드럽게 없는 전개로 넘어간다.
 

신라에서 온 높으신 분이 바로 개 미친 사이코 새끼 호조.
이 미친새끼는 리유니온 실패작들이 몬스터와 융합된다는 보고를 선장에게 받더니 지적 호기심을 채우기 위해 방문했다.
 

그리고 해변에 와서 이 미친새끼가 한 짓은 이상한 기계를 불러내더니 그 안에서 몬스터가 튀어나오고...
그 몬스터와 검은망토가 융합되자 그걸 잡아서 지 실험 샘플로 직접 잡아간다. 역시 미친 개또라이...
그리고 남은 몬스터들이 일반 관강객들을 공격하고..이를 본 클라우드 일행이 호조의 몬스터들과 싸우게 된다.
 

바레트와 에어리스, 티파와 레드 서틴으로 나뉜 구성에서 티파를 선택.
일단 나는 싸울 때는 무조건 티파만 선택한다. 제일 쎄니까.
 

그런데 잡몹과 싸운 후에 시저 스네일이이란 놈과 보스전을 치루는데 이게 하다보면 애들이 자꾸 납치 당한다.
 

그래서 결국엔 클라우드가 혼자 싸우게 되버리는데...
 

클라우드까지 잡히길래 첨엔 리트해야하나 싶다가 겜 오버가 안떠서 다른 지역으로 가나 싶었다.
 

티파와 에어리스 등장 때 해변 주변에서 알짱거리던 유피가 클라우드를 구해준다. 
그리고는 작전이 있다며 그동안 클라우드 혼자 상대하고 있으라 하고 사라진다.
 

일단 클라우드로 시저 스네일을 해치우면 이후 이벤트 화면으로 넘어간다.
 

누구보다 신라를 증오했지만 빚 때문에 시장의 명령에 따라 호조를 에스코트한 조니.
그 죄책감을 씻고자 유피에게 협력하기로 했는데 갑자기 검은 망토 같은걸 업고 달리기 시작한다.

근데 1명이 아닌 여러명!! 유피의 인술로 조니가 엄청 많아져버렸다.
 

그러자 검은 망토를 잡아가기 위해 호조의 포획로봇이 튀어 나와서 분신조니까지 같이 잡아간다.
 

조니 분신이 잡히자마자 유피가 등장해서 인술로 조니 분신을 모그리 인형으로 바꿔버린다.
진짜 조니만 변하지 않고 낙하~
 

유피의 인법 '청천벽력'으로 시저 스네일의 짐칸까지 모든게 폭파.
 

결국 호로새끼 호조는 얻은거 하나 없이 코스타 델 솔을 떠나게 된다.
이후 동료들과 개인적인 대화 이후 하루가 지나고 시사이드 호텔에서 조니와 작별을 하게 되는데
조니를 속여서 빚을 지게 했던 시장은 위의 호조를 에스코트하는 여성들이 조니의 편을 들어주며 다그치자
조니의 빚을 결국 없던 걸로 해주게 된다. 
빚을 해결한 조니는 시사이드 호텔을 최고의 호텔로 만들기로 다짐 한다.
그리고 클라우드 일행이 호텔을 떠나는 때에 유피가 나타나고 결국 유피가 동료로 합류하면서 챕터6이 마무리.
 
이제 다시 주논으로 돌아가 남은 리포트를 완료할 수 있게 되었다.
 

참 신기한게...티파로 연습과 본공연 두번을 쳐봤는데 둘 다 10000점도 못 넘겼었구만..
클라우드로 원트에 랭크A가 나와서 보상인 마테리얼을 얻었다.
이거 캐릭마다 피아노 능력치가 따로 있나 착각이 들 정도로 당황스러운 결과;;;;
 
이제 주논으로 가서 개같은 콘도르 포트를 끝내야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