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7화 돌입해서 서브 퀘스트들 하는 중.


이번 3편의 히어로 퀘는 전작의 블레이드 퀘의 업그레이드 판이다.
퀘스트의 서사가 더 좋아졌고 노가다 요소도 줄었다.
특히 서사 부분은 진짜 잘 만들었고 히어로들도 전부 매력적이라 아주 마음에 들었다.


체인어택은 클래스가 올라가다보니 200만 이상의 데미지도 나오게 되었다.
현재 가장 높은 데미지는 250만 정도.


길고 길었던 노폰 명부도 다 모았다.
바닷가 철거신이 하나 찾기 힘들었었다.


노폰 골드코인 99개를 모아서 공속젬 10단계를 제작.
공격력이랑 오토어택  2회랑 고심하다 공속이 가장 먼저 필요해서 선택.


와...여기서 소름이 쫘악...
drifting soul이 흘러 나오는데 2편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었다.

6화는 너무 반가웠고 너무 슬펐고 너무 감동적이였다.
이제 마지막 7화인데 어떤 엔딩이 기다릴지 기대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