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업데이트가 있었다.

페넌트에서 성장률도 조정이 됐고..

제구 안좋은 투수의 실투도 꽤나 증가했다. 

그리고 정말 무성의하던 유니폼도 추가가 되었다.


팀당 한개씩 추가가 되었는데 솔직히 이것도 좀 부족하다.


페넌트 성장률 조정과 함께 변화구, 구위, 컨트롤도 아이템으로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외국인 선수들도 추가 되었다.

외국인은 아니고 드래프트 되서 국내선수 취급받는 라쿠덴의 페르난도도 추가.

그 외에 7월까지 이뤄진 트레이드도 모두 반영이 되었다.

페넌트가 주력 모드인 나에겐 수비모션 거지같은거 빼곤 이제 그럭저럭 할 만 해졌다.


외국인 선수 추가는 되었지만 능력치 업다운은 없는거 같다.

다카하시 쥰페이 능력치가 그대로인거 보면...


+ Recent posts